
아울러 오랜만에 학창시절 노래패로 활동하던 시절을 추억하며 김지하 시인 작,
안치환씨가 부른 '타는 목마름으로'에 제가 부른 노래를 더빙해 보았습니다.
담배를 많이 피워서 목소리가 예전같지는 않지만 가슴으로 부른 노래이니 그저 느낌만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세랑캐스트 고정청취 주소 http://serang.co.kr/cast/feed.xml (아이튠스의 포드캐스트 등록창에 붙여넣거나 입력하세요) 이외의 청취법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방송참여는 답글이나 이메일 kimserang@gmail.com 으로 보내주시고, mp3나 aiff, mov등의 포멧으로 사연을 녹음한 음성 파일을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세랑캐스트 청취방법 안내
세랑캐스트를 포함한 모든 포드 캐스트를 가장 쉽고 편하게 듣는 방법은 매킨토시, 윈도우즈에 관계없이 Apple의 음악관리 프로그램인 iTune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iTunes는 윈도우스 버전도 있습니다.) 아래 아이콘을 눌러 지금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세요

-
-
세랑 2007.06.12 17:35
상식이 통하지 않는 세상을 상대로 상식이 있는 사람들이 싸운 것이니 복장 터지는 것은 상식이 있는 사람들 쪽이었습니다만 결국 그 상식이 힘을 얻게 되죠.
돈과의 싸움은 요즘 드라마 '쩐의 전쟁'에서도 나옵니다만 항상 비상식이 상식을 이기는 현실이 상식적인 사람들을 벼랑끝으로 내모는 것 같아 안타깝기만 합니다.
-
-
-
-
세랑 2007.06.14 03:41
사실은 새벽에 녹음하느라 옆집 사람들 시끄러울까봐 조심조심 숨죽여가며 부른거라오~ㅋㅋㅋ 뭐 담배 많이 먹고 나이도 먹은 탓도 있고... 이젠 예전처럼 팬레터 주는 팬들은 없을 듯. 핫핫핫~!!
-
-
-
-
세랑 2008.01.04 15:59
안녕하세요?
위에 올린 파일은 플래시 플레이어로 작동하는 것이어서 플랫폼이나 브라우저를 안가리고 되는데 문제가 있으신가요?
저는 맥 사용자라서 사파리, 불여우, 오페라, 익스플로러 모두 다 작동되는 것으로 아는데, 혹 컴퓨터의 사운드 시스템이 문제있는 것은 아닌지요?
-